설 연휴 고민 끝, CGN 특집 프로그램과 함께 다채롭게 보내세요!
-영화·말씀·간증·선교 등 다양한 장르의 특집 프로그램 편성

CGN이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설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최근 여러 매체에서 대중들에게 기독 콘텐츠가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CGN 설 특집 편성은 영화, 말씀, 간증, 선교,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영화 <아버지의 마음>이 2월 16일(월) 저녁 6시 50분에 방송된다. 전 세계 100만 명의 아이들을 구호해 온 ‘컴패션’ 설립자 에버렛 스완슨 목사의 실화를 다룬 내용으로 이번 명절 안방극장에 감동을 선사한다.
CGN 간증 프로그램 <THE NEW 하늘빛향기>는 2월 16일(월) 오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개그맨 김학래가 출연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한다.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억지로 시작한 신앙생활에서 하나님의 진정한 복음 전도자로 거듭나기까지 역동적인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THE NEW 하늘빛향기>는 CGN 설립 때부터 함께 해온 간증 프로그램 <하늘빛향기>와 <어메이징 그레이스>의 명맥을 잇는 CGN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MC 김재원 아나운서의 재치있는 진행과 유명 셀럽들이 많이 출연하며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개그우먼 조혜련 집사가 출연하는 CGN 인기 콘텐츠 <신약의 세계로 오십쇼2>에 출연한 셀럽들의 간증을 모은 영상도 특별 편성한다. 2월 15일(주일) 오후 1시 20분과 2월 18일(수) 저녁 6시 10분 두 차례 방송된다. 송은이, 주영훈, 하준파파&하준맘, 이성미, 이하정씨가 일상에서 경험한 하나님의 은혜에 대해 나눈다.
구약 및 신약 강의가 모두 끝난 <오십쇼>가 실전편으로 제작한 <아메리카로 오십쇼>도 방송된다. 총 2편으로 2월 14일(토) 오후 1시 20분과 오후 2시에 연속 방송되고, 2월 16일(월) 밤 10시 10분과 밤 10시 40분에 재방송된다. <아메리카로 오십쇼>는 조혜련 집사가 직접 미국 서부로 가서 거리의 마약 중독자들을 만나고 재활을 돕는 사역지에서 성경 강의를 진행하는 등 <오십쇼>를 통해 배운 말씀을 세상 속으로 들어가 실천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또, 미국 전역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세계 한인 선교사들의 기록을 담은 감동 실화 다큐 <미션로그>도 방송된다. 2월 16일(월)부터 2월 18일(수)까지 매일 오후 1시 20분에 방송된다.
우리나라에 최초로 음악선교를 통해 복음을 전한 미국 북장로회의 마두원 선교사와 한국 기독교 음악선교 100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피아노 콘서트 프로그램도 편성했다. 2월 17일(화) 밤 10시 10분에 CGN TV채널을 통해 수준 높은 피아노 워십을 감상할 수 있다.
지역별 채널 등 자세한 내용은 CGN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02-3275-9304)
※ CGN 2026 설 특집 프로그램 TV 편성 정보※
[영화] - 아버지의 마음 : 2월 16일(월) 저녁 6시 50분 [말씀] - 신약의 세계로 오십쇼 2 (간증 몰아보기) - 아메리카로 오십쇼 (총 2편, 연속 편성) [간증] - THE NEW 하늘빛향기| [선교] - 미션로그 (총 6편, 연속 편성) [음악] - 피아노 워십 콘서트 ※ TV 시청 방법 - IPTV - 케이블 ※ ‘퐁당’ 앱 큰 화면으로 시청하는 법 - 퐁당 PC버전 바로가기 https://www.fondant.kr - 구글·삼성·LG 스마트TV 내 ‘퐁당’ 앱에서도 시청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