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CGN의 보도 자료를 확인해 보세요.
보도자료
시즌 2로 돌아온 ‘선교마불 기도 탐험대’
2025.06.22

- 선교지 향한 어린이들의 기도 여행 돕는 어린이 선교 콘텐츠

- 보드게임 형식, 현지 선교사 출연, 재미·그래픽 강화로 현장감 및 몰입감 ↑

- 별이, 지킴이와 함께 떠나는 좌충우돌 선교 여행

- 기도가 필요한 더 많은 선교지를 소개하고 전 세계 어린이들을 선교의 동역자로 세운다! 

 

CGN의 기독 최초 OTT 플랫폼 ‘퐁당’이 어린이 선교 콘텐츠 ‘선교마불 기도 탐험대’ 시즌 2(PD 심성순, AD 임강산)를 오는 25일 선보인다.

‘선교마불 기도 탐험대’는 게임을 통해 선교지를 알아가고 기도를 통해 선교의 비전을 심어주는 어린이 선교 콘텐츠다. 보드게임 형식과 현지에서 사역 중인 선교사의 출연을 통해 아이들이 현장감을 느끼며 시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 시즌에서는 기도가 필요한 더 많은 선교지를 소개하고 전 세계 어린이들을 선교의 동역자로 세운다. 매주 수요일마다 총 10회에 걸쳐 차드, 튀르키예, 대만 등 10개 국의 선교지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시즌 1의 진행자인 개그우먼 손별이가 지킴이와 함께 게임을 통해 선교지의 과거와 현재를 돌아보는 좌충우돌 여행을 떠난다.

선교 여행 중 선교사에게 선교지 소개와 천국 열쇠 카드(기도 제목)을 받고 선교지를 위해 기도할 때 마불 판에 교회가 세워진다. 10개의 교회를 세우면 특별한 선물을 받는다.

시즌 1보다 영상의 재미와 그래픽이 강화돼 아이들은 보다 몰입감을 가지고 시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퐁당'에서 ‘선교마불 기도탐험대 2’를 시청하며 시청한 편의 댓글에 감상평을 적은 후 캡처하고, 실제 시청 중인 모습의 사진을 찍은 후, 공개될 구글 폼에 캡처 이미지와 사진을 올리면 된다. 선착순 300명은 한정판 ‘선교마불 보드게임’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화가 공개되는 오는 25일부터 7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심성순 PD는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시청하는 가운데, 기도를 통해 선교하는 방법을 배우고, 하나님의 역사를 창조하는 사람들로 성장할 것이다. 그리고 그 기도를 통해 세계가 변화될 것”이라며 “아이들이 선교의 동역자로 함께 세워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선교마불 기도탐험대 2> 보기

▶ OTT ‘퐁당’ : 6월 25일(수) 오전 0시, 1편 공개, 매주 수요일 업로드 (총 10편)

 

※ OTT ‘퐁당’ 시청 방법

▶ 스마트폰으로 시청하기 :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퐁당’ 검색 후 다운로드

▶ 스마트TV로 시청하기 : LG, 삼성 스토어에서 ‘퐁당’ 검색 후 설치

▶ PC로 시청하기 : www.fondant.kr